유재석이 인도, 브라질, 폴란드 3개국 상인들과의 파란만장 케미를 선보인다.
17일 공개되는 카카오TV '플레이유'에서 유재석은 '3가지 자원을 모아 3개국과의 교역에 성공하라'라는 미션을 받는다. 최근 2회 연속 미션에 실패, 이번에는 기필코 미션에 성공하겠다며 열정을 불태우던 유재석은 생각지 못했던 미션에 시작부터 난항을 겪었다고.
특히 이번 미션에서는 다국적 게스트들이 교역을 담당하는 상인 NPC(Non-Player Character)로 등장해 유재석과 티키타카를 펼치며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인도 출신 럭키,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폴란드 출신 프셰므스와브 등 외국 출신 방송인 3인방이 그 주인공. 그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사랑받았던 이들은 전통 의상까지 풀 착장한 채 상인 역할에 과몰입, 유재석의 미션 성패를 가르는 결정적 역할을 할 계획이다.
여기에 유희열이 '플레이유' 채팅방에 등장해 채팅 메시지로 게스트 못지 않은 맹활약을 펼친다. 미션 초반부터 "댓글 참여합니다!!^^"라며 ‘유’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더니, 미션이 공개되자 "나 오늘 생일이야! 꼭 성공해야한다!"며 유재석을 압박하기 시작하는 것.
이에 황당한 듯 웃어 보이던 유재석은 생일 축하곡을 불러 달라는 요청을 보자마자 곧바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유재석은 이번 미션에 성공해 자존심 회복을 할 수 있을지, '플레이유' 6회는 17일 오후 5시에 카카오TV와 '플레이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10번 째 라이브는 17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3가지 자원을 모아 3개국과의 교역에 성공하라'라는 미션에 참여
저작권자 © 한국생활체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