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브랜드빵 개발 사업’ 참여 할 관내 제과점 모집
상태바
‘안산 브랜드빵 개발 사업’ 참여 할 관내 제과점 모집
  • 고태성 기자
  • 승인 2022.03.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신고 후 6개월 이상 된 관내 제과점, 프랜차이즈 업소와 행정처분 진행 중인 업소는 제외
안산시청
안산시청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 브랜드빵 개발 사업’에 참여할 관내 제과점을 이달 11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시를 대표할 안산 브랜드빵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골목상권에 소비활력을 불어 넣고, 음식관광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영업신고 후 6개월 이상 된 관내 제과점으로, 프랜차이즈 업소와 행정처분이 진행 중인 업소는 제외된다.

선정된 제과점에는 지역빵집 운영체제 구축 지원, 안산 브랜드빵 판매 시범운영, 시제품 상품화 개발출시 참여, 대부밀·포도·대부김 등 지역 특산물 활용한 경연대회 레시피 활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제과점은 전화, 팩스,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고시공고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관내 제과점과 함께 개발하는 안산 브랜드빵은 새로운 시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아 음식관광산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시는 작년 11월 안산 브랜드빵 개발을 주제로 ‘2021 전국 베이커리 경연대회’를 개최하는 등 브랜드빵 개발에 힘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