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케이컴퍼니,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김소정'과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아이오케이컴퍼니,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김소정'과 전속계약 체결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08.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손잡고 홀로서기..전폭적 지원 약속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한 여자친구 소원 '김소정'[사진=아이이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한 여자친구 소원 '김소정'[사진=아이이케이컴퍼니]

국내 대표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소원이 '김소정'이라는 이름으로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새 출발을 알렸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일 "그룹 여자친구의 리더로 큰 사랑을 받아온 소원이 김소정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아이오케이컴퍼니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김소정이 배우로서의 재능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배우 김소정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5년 1월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한 김소정은 다채로운 매력과 실력은 물론,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큰 키와 수려한 비주얼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8년 방송된 MBC every1 '룩 앳 미', 2019년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등에서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선보이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뷰티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YNK엔터테인먼트의 지분 100%를 인수하며 한층 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아이오케이컴퍼니가 김소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김소정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