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최성봉의 신곡 디지털 앨범인 ‘TONIGHT’은 힘들었던 지난 시간 속에서 “희망을 향해 쉬지않고 걸어 온 자신의 삶과 청중들의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안식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곡작업을 완성했다”밝혔다.
이번 신곡인 ‘TONIGHT’은 잔잔하고 아련한 멜로디 베이스 선율과 최성봉의 낮고 깊은 목소리를 구성으로 편성되었으며 슬프지만 슬픈 감정이 전달 할 수 있는 있는 감정의 이입을 자아내 진정성있는 공감으로 마음을 위로한다.
‘TONIGHT’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삶’을 소재로 구성 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마치 한편의 휴먼스토리를 보는 듯 곡에 대한 감동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아티스트의 직접적인 출연 참여로 배우들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감성을 느낄 수 있다.
5년만의 공백을깨고 ‘암투병’ 중 곡작업을 강행하여 신곡 앨범을 발표 한 가수 최성봉은 “삶과 죽음의 기로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지금 이순간 간절히 노래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2011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준우승자로 ‘느림보’,‘I pray’,‘당신은 축복입니다’의 곡을 낸 바 있다.
최성봉은 "기나 긴 암투병 생활로 인해 위중한 건강상태로 이전처럼 자유자재로 소리를 내는 과정이 순탄한 과정은 아니였으나, 삶과 죽음의 기로에서 미치도록 노래하고 싶은 열망은 더욱 간절해졌기에 곡 작업을 강행했다"고 밝혔다.
신곡 ‘TONIGHT’는 7월 2일 18시 정식 디지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최성봉의 공식 Youtube를 통해 뮤직비디오 버전1과, 뮤직비디오 버전2의 MV를 감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