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이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을 수상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news/photo/202105/13961_15641_3759.jpg)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전효성이 지난 20일, 서울 라마다호텔 신의정원에서 진행된 제9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은 경제나 제조 산업에서 사회의 중심축으로 변하고 있는 문화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예술, 문화, 스포츠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전효성은 뷰티 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명불허전 만능엔터테이너임을 입증했다.
전효성은 지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KBSN Story ‘뷰티 바이블 2015’ MC를 맡아 활약한 바 있으며, 2020년에 위라이크의 뷰티 예능 콘텐츠 ‘배틀코덕쇼’의 MC를 맡아 탁월한 진행 능력은 물론, 뷰티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효성은 "진심으로 감사하고, 뷰티란 어떤 것일까 고민이 많았는데,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내가 하고싶은 스타일을 건강하게 찾아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저 역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자유로움을 찾아가겠다. 감사하다."라며 환한 웃음과 함께 뜻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11일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DJ 1주년을 맞은 데 이어 2021년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며 축하를 받은 그녀는 연기와 노래, 예능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치며 더 나아가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활약을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생활체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