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메~반갑소!서울동물원에서 즐기소!
상태바
음메~반갑소!서울동물원에서 즐기소!
  • 김일복 기자
  • 승인 2021.02.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원에서온·오프라인으로즐기며배우는‘소이야기’
2021년신축년(辛丑年)흰 소의해를 맞아다양 한비대면행사진행-

서울대공원에서는 동물원 관람객 대상 소가면 만들기, 2.3~2.13까지(수~토요일)10시~15시,동물원 정문입구에 비치된 리플릿으로 가족과 함께 배우고 소망엽서를 큰소에 붙여보는 유익한관람과 비대면 참여를 위해‘음메!소교육꾸러미’선착순 50팀에 제공, 2.3일 14시부터 홈페이지 접수후 택배발송 ‘소가면 만들기’ 집에서도 만들며 즐기는 동영상 학습제공 서울동물원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야생소의 특징과 동물 복지등 소에 대해 배워보는 유익한 프로그램“반갑소!서울동물원에서 즐기소!”를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12지 신의 두 번째 동물인소! 소는 부지런하고 우직 한이미지의 동물로 사람과 매우 친숙하다. 서울대공원에서는 아메리카들소, 큰뿔소, 아시아물소등을 만나볼 수 있다. 2월3일부터 동물원 정문광장에서는 다양한 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리플릿과 소가면 만들기가 비치되어,가족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있다.

또한 새해소망을 적은엽서를 커다란 소등 신대에 붙여 흰소만들기를 완성해보며 설연휴를 뜻깊게 보낼수도있다, 동물원 정문광장에서는 비대면으로 만나는 프로그램 소의모든 것을 배워보는 소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지식을 쌓아보고 싶다면 동물원 정문안수달상앞에서 비대면으로 리플릿을 통해프로 그램에 참여할수 있다. 2월3일부터 2월13일기간 중 수,목,금,토요일10시~15시동안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