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신임 회장에 오주영 더제우스 대표
상태바
제11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신임 회장에 오주영 더제우스 대표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1.01.2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체육회 정회원종목단체 최연소 회장 당선인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신임 회장.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신임 회장.

제11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신임 회장으로 오주영(35) 주)더제우스 대표이사가 당선됐다.

20일 비대면 온라인투표로 실시된 제11대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 선거에서 오주영 후보는 총 투표수 116표 가운데 78표(67%)를 기록해 경쟁 후보를 따돌리고 대한세팍타크로 협회 신임 회장에 당선됐다.

이번 선거는 오주영 후보와 김중섭 후보 2명이 출마해 그 투표율이 99%에 이룰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 등록된 지도자, 선수, 동호인, 심판, 임원, 대의원으로 구성된 117명의 선거인 중 116명이 투표해 역대 최고 투표율을 자랑했다.

오주영 당선인은 1985년생으로 역대 대한체육회 정회원단체 회장 중 최연소를 기록했다.

또한 오주영 후보자는 지난 2017년부터 대전세팍타크로협회 회장으로 역임하며 세팍타크로 발전을 위해 큰 노력을 했다.

특히 관리단체였던 대전협회를 정상화하는 데 앞장서고 겨울 동계훈련 기간에 개최한 스토브리그와 임원 및 선수 해외 워크숍 등 세팍타크로 저변확대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그리고 오주영 회장의 당선으로 인해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유치를 준비중인 대전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당선증을 받은 직후 오주영 당선인은 “선수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고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지난 선거운동 기간 발표한 공약 사항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구성원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세팍타크로협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주영 당선인은 대한체육회 승인을 거쳐 2021년 정기총회일부터 2025년 정기 총회 전날까지 4년간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