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시티월드그룹 디지털자산 실용 화폐 시대 전천후 준비 완료
상태바
미라클시티월드그룹 디지털자산 실용 화폐 시대 전천후 준비 완료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1.01.15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의 발행 MAC (미라클엔젤코인)가 선두주자로...
급변하는 생활문화 디지털자산 실용 화폐 시대 도래한다 -
미라클시티월드그룹(송진호 총재)
미라클시티월드그룹(송진호 총재)

미라클시티월드그룹(송진호 총재)은 디지털자산의 대명사인 비트코인, 이더룸. 리플등이 연일 상승세를 지속 하는 가운데 디지털자산의 실용화는 현실로 다가와 있다고 밝혔다.

외국 환거래 등 금융거래를 이용한 자금 세탁행위와 공중협박 자금 조달 행위를 규제하는데 필요한 특정 금융 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범죄행위를 예방하고 나아가 건전하고 투명한 금융거래 질서를 확립했다.

2019.7.1. 시행하는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법률 (약칭 특정금융정보법) ]이 발표된 이후에 디지털자산 등은 거래소 상장을 기준으로 한 코인개발과 개인 간 코인거래 ( P2P ) 업무 범위를 벗어나. 쇼핑몰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상 연계사업 (O2O)이 활성화되고. 쇼핑몰 결재 수단으로 <지불결재수단 앱 (페이엡) >개발이 중용 업무로 자리잡고 있으며 단순 자체 쇼핑몰에서 오픈 마켓으로 확산되고 있다,

디지털 자산을 금융거래 CD기 ( ATM. 휴대용 단말기)를 통한 실생활에서 활용 되기 위한 기술개발이 한창이며 앞선 기술로 코인전환화폐기능의 앱과 함께 코인 전용 현금인출 CD 기 ( 엔젤키오스크)개발 또한 분주하다.

한편 한중일간 국제통합 디지털자산 통화로 CBDC (중앙은행디지털화폐)를 개발을 거론되고 있으며 향후 기술개발과 상용화에 1년 이상의 시간과 막대한 재원이 투자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2021년 후반기에 중앙정부 및 시중은행의 협의에 따라 디지털자산의 금융거래 (여,수신)가 이루어질 것으로 판단하는 가운데 세계 최초로 코인 전환 실용 화폐 기술을 개발하고 일상 상거래에서 통용 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을 한 것이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이 자랑하는“미라클페이플랫폼”이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은 미라클엔젤코인 (MAC)를 거래소에 상장하였으며 미라클시티월드 엣명의 메인넷을 구축하고 잇으며, 미라클시티 쇼핑몰을 구축하엿고, 미라클페이앱개발과 전국 ATM 기기에서 사용되는 멤버쉽카드를 발행하엿습니다. 미라클페이앱에는 세계최초,유일의 코인전환 포인트적립의 솔루션이 등재되어있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 멤버쉽카드는 코인전환포인트를 시중 ATM기기에서 사용되어지도록 개발되었으며 2021년 3월 25일 특정금융정보법이 통과된 후 미라클페이앱 관련 솔루션등은 일상생활에서 지불결재 수단으로 활성화 된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의 멤버쉽카드는 선불형 현금 체크카드 기능과 신용카 드기능은 물론 코인전환 카드기능의 융복합 결재 수단으로 활용한다.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은 데이터자산공제회설립을 추진 중이며 디지털자산 피해자구제와 보증보험 제도적용을 위한 시범 운용과, 디지털자산관련 교육과 자격증 발행을 위한 산학협력을 추진중에 있다

경기도 구리시 전통시장에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은 디지털자산시범운영특구지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디지털자산의 실용화폐시대를 앞당기고 있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총재 송진호는 당사의 기술을 디지털자산 시대에 국가 경쟁력의 중심기술로 활용 될수 잇도록 노력 중이며. 미라클엔젤코인이 국민코인시대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