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 체전` 제작 확정
상태바
`트롯 전국 체전` 제작 확정
  • 최병학 기자
  • 승인 2020.05.1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로트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 제작
송가인 소속사와 KBS가 손잡고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한다.
송가인 소속사와 KBS가 손잡고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한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로트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트로트 가수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많은 신인가수를 배출해 낸 ‘전국 노래 자랑’과 전세대가 함께 보면서 공감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타 방송사와 다른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손잡고 대국민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KBS와 협의해 빠른 시일 내에 방안을 발표할 것이라 전했다.
 
대국민 트로트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각 지역에 숨어있는 진주 같은 신인을 발굴해 최고의 가수와 작곡가들이 선의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트로트 신인 가수를 탄생시킨다는 신선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또한 ‘전국 트롯 체전’은 전국 각 지역 참가자들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트로트 스타로 떠오를 때까지의 과정을 담아,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깊은 제작 의도를 밝혔다.
 
‘트롯 전국 체전’ 제작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