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홈페이지 개설
상태바
인천 부평구,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홈페이지 개설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2.03.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개 카테고리로 구성, 구민들에게 주요 정보 신속하게 제공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홈페이지 개설 (사진=부펑구청)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홈페이지 개설 (사진=부펑구청)

인천시 부평구는 2일 코로나19 확진환자 급증에 따라 구민들에게 주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한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부평구 코로나19 정보’ 페이지는 부평구 홈페이지(www.icbp.go.kr)에 접속하면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홈페이지는 총 6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코로나19 검사 및 치료’, ‘재택치료 상담센터’, ‘코로나19 예방접종’ 등 구민이 가장 많이 찾는 3가지 정보는 구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바로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예방접종 사전예약, 최신 방역수칙 안내, 부평구 코로나19 발생 및 대응상황, 유용한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검사 및 치료’ 메뉴에서는 검사 및 치료 절차와 확진환자, 재택치료자가 해야 하는 주요 사항들을 안내하고, ‘유용한 정보’에서는 여러 행정기관에서 제공하는 카드뉴스를 살펴볼 수 있다.

구는 이번 홈페이지 개설로 구민이 코로나19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구민들이 부평구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항상 최신의 정보를 게시해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