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5회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 개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0.12.3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사회 발전 공헌 대상 김일회 대한직장인체육회 수영협회 회장이 수상 -
대한민국 사회발전 공헌대상 김일회 대한직장인체육회 수영협회 회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제5회 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을 12월29일(화) 오후 1시30분 한국 언론진흥재단 (구)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비대면 영상 인터뷰로 시상식을 거행 하였다.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창립 26년 된 중견언론단체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한 인물들을 선정 발표 하는데 대한민국 사회 발전 공헌 대상 에는 김일회 대한직장인체육회 수영협회 회장이 선정 되었다.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에서는 뉴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SNS 40만 회원을 기반으 로 하는 미디어플랫폼을 자체 보유해, 뉴스컨텐츠를 시각적 효과가 큰 영상 컨텐츠화 시켜 여론을 주도하고, 영상컨텐츠에 대한 검색지시어를 생성시켜 새로운 뉴스전달자로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SNS관련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글로벌크리에이터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정치, 경제, 교육, 사회, 문화 등의 분야에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 중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자상을 구현하고 우리 사회 발전에 묵묵히 중추적 역할을 담당한 뉴리더들을 선정, 언론계에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