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첫 단독 웹예능 '인투고'서 위트 입담 X 美친 예능감 터졌다
상태바
인교진, 첫 단독 웹예능 '인투고'서 위트 입담 X 美친 예능감 터졌다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12.3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 자연 힐링 예능 '인투고' 인교진, 인간적인 매력에 비글미까지 ‘꿀잼 화력 UP’
인투고 캡처
인투고 캡처

배우 인교진이 첫 단독 웹예능 ‘인투고(IN TO GO)’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노련한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인투고(제작 보난자픽쳐스, 토브컴퍼니)’는 인교진이 텃밭을 빌려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자연 힐링 예능이다. 농사를 짓기 위해서는 말벗이 있어야 한다던 인교진은 친동생 인두진을 초대, 단둘이 떠난 여행은 생전 처음이라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처음엔 어색해 했으나, 금세 수다 본능을 봉인 해제시키며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 유쾌한 찐형제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인교진은 동생과 있을 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준 자상한 아빠이자 남편과는 또 다른 면모를 보여 관심을 모았으며, 인두진과 쉼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면서 웃음 포텐을 터뜨렸다. 여기에 그의 인간적인 매력과 비글미까지 더해져 꿀잼의 화력을 높였다고.

특히, 고창으로 떠나기 전 인터뷰에서 그는 주말 농사에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막상 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일로 멘붕에 빠져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인교진이 자기 앞에 주어진 환경 속에서 어떤 기지를 발휘해 그 상황을 헤쳐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올해 MBC 예능 ‘끼리끼리’를 비롯해, 현재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정감 넘치는 흥부자 ‘김확세’를 연기하며 예능과 작품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인교진. 그는 더 나아가 유튜브 첫 단독 웹예능까지 접수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에 친근한 매력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따뜻함을 주고 있는 그가 ‘인투고’를 통해 심신이 지쳐있는 이들에게 어떤 감성과 힐링 코드로 즐거움을 안겨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교진이 친동생과 찾은 고창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담은 ‘인투고’ 2회는 오늘(31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와밥’ (www.youtube.com/wabob)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