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자신의 이름 내건 쪽갈비 론칭, 정통 텍사스 립바베큐 진수 담다
상태바
돈스파이크, 자신의 이름 내건 쪽갈비 론칭, 정통 텍사스 립바베큐 진수 담다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12.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트테이너’ 돈스파이크, 고기시리즈 신제품 쪽갈비 론칭…완판신화 이어간다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

뮤지션 돈스파이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쪽갈비를 론칭했다.

돈스파이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돈스파이크 쪽갈비’를 21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돈스파이크 쪽갈비’는 돈스파이크가 미국 텍사스 현지에서 직접 익힌 노하우를 담아냈으며, 12시간 이상의 핏물 제거와 5도씨의 저온 숙성이 전해주는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돈스파이크 쪽갈비’는 정통 바비큐맛인 ‘리얼 바비큐 쪽갈비’와 맛있게 매운 깊은 맛이 장점인 ‘리얼 핫스파이시 쪽갈비’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론칭 전부터 정통 텍사스 립바비큐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돈스파이크는 국내 최초 ‘미트테이너’(Meat + Entertainer)라고 불릴 정도로 고기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자랑하고 있다. 앞서 스테이크, 돈가스, 갈비탕, 양념 LA 꽃갈비 등 ‘고기 시리즈’를 통해 맛과 편리성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돈스파이크 쪽갈비’로 완판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돈스파이크 쪽갈비’는 21일 오후 6시 35분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