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2020년 충남청소년 정책성과 보고대회 개최”
상태바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2020년 충남청소년 정책성과 보고대회 개최”
  • 곽행득 기자
  • 승인 2020.12.0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100년, 이제는 청소년이다"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8일(화) 천안 오엔시티호텔에서 “2020년 충남청소년 정책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추세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와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흥원 내부 직원 30명 정도와 충남정책자문위원 10명 내외로 약 40명이 참석 하였다.

행사의 첫 순서로 본원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격려 차원에서 2020년 한해 동안 청소년사업에 기여한 공이 컸던 직원 대표 2명을 선출하여 이사장 표창장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정책성과 보고대회 주요 내용으로는‘2020년 정책성과’발표를 비롯하여 충청남도 최초 정책연구 자료인‘2020년 충청남도청소년백서’의 발간 목적과 내용에 대해 발표를 하였다.

충남정책자문위원들은 이러한 발표 내용을 토대로 내실 있는 토론회를 진행하여 사업의 방향성을 제안하였으며, 진흥원의 공유된 청소년 정책성과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정책 선순환 구조를 공고히 하고자 하였다.

추가로, 전년도“2019년 통합보고대회”에서 정책자문위원들이 분석한 ‘2019년 사업결과 정책자문위원 보고서’의 자문 반영 사항에 대해 검토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정책에 반영 하고자 노력하였다.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박영의 원장은“연말 정책성과 보고대회에서 청소년정책 환류 시스템을 정례화하고 부서별 성과 공유를 통해 청소년사업이 유기적으로 결합되기를 바라며, 외부 전문가 집단의 자문을 통해 익년도 주요 사업별 추진 계획의 적성성 확보를 위한 근거를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