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이장우, 볼수록 빠져드는 활약…안장극장은 ‘재희앓이’ 중
상태바
‘오! 삼광빌라!’ 이장우, 볼수록 빠져드는 활약…안장극장은 ‘재희앓이’ 중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12.0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장우는 진기주와 함께 코알라-뭉이(우재희-이빛채운) 커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오! 삼광빌라!’를 달달한 핑크빛으로
배우 이장우
배우 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볼수록 빠져드는 활약을 펼치며 ‘오! 삼광빌라!’ 인기 견인에 앞장서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건축사무소 대표 우재희 역으로 분한 이장우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이고 주변을 챙기는 배려심 넘치는 성품, 그리고 기억을 잃은 아버지 우정후(정보석 분)를 비롯해 삼광빌라 입주민들과 함께 만들어내는 찰떡 케미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이빛채운(진기주 분)에게 위로가 되는 다정다감한 남자친구 우재희로 변신한 이장우는 진기주와 함께 코알라-뭉이(우재희-이빛채운) 커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오! 삼광빌라!’를 달달한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장우는 앞서 이빛채운을 향한 우재희의 간절한 진심을 전하는 ‘반말 고백’과 연애 세포를 깨우는 키스신으로 안방극장의 여심을 저격한 바 있다. 이빛채운을 향한 우재희의 직진 로맨스를 설렘 가득하게 그려냈던 이장우는 쌍방로맨스 이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 나타나는 귀여운 애교부터 애정 가득한 눈빛과 미소로 점점 깊어지는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장우는 자신을 길러준 엄마 이순정(전인화 분)의 억울한 누명을 풀어 주기 위해 친모 김정원(황신혜 분)의 집으로 들어간 이빛채운에게 힘이 돼 주는 든든한 남친 우재희의 모습을 보여주며 흐뭇함을 더하고 있다.

이장우가 선사하는 우재희의 다정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아버지 우정후(정보석 분)와 이혼 후 조울증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어머니 정민재(진경 분)을 세심하고 살뜰하게 보살피는 효자 우재희의 모습까지 소화하고 있다. 이장우는 기억을 잃고 순수해진 아버지와는 사랑스러운 부자케미를, 자신만의 삶을 찾고 싶어 하는 어머니와는 친구 같은 모자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자신이 사는 삼광빌라 입주민들과도 화기애애하게 어울리는 우재희를 연기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해 온 이장우는 이빛채운을 놓고 신경전을 벌였던 황나로(전성우 분)와도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평소 교활한 펭귄이라고 부르며 견제하기는 했지만, 정작 그가 모두를 속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진심으로 안타까워 하는 모습을 통해 우재희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그동안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우재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입증해 왔던 이장우는 회가 거듭될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활약을 펼치며 주말 안방극장을 ‘재희앓이’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