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재원, ‘만인의 연인’ 연애고수 안범준 役
상태바
배우 최재원, ‘만인의 연인’ 연애고수 안범준 役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12.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최재원,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범준 役 출연…연애고수 매력 발산
배우 최재원
배우 최재원

배우 최재원이 플레이리스트 디지털 드라마 ‘잘 하고 싶어’에 캐스팅됐다.

디지털 드라마 ‘잘 하고 싶어’는 ‘성과 사랑’ 계절수업을 듣는 세 명의 여학생이 성에 대한 생각 차이로 갈등하다, 점점 서로를 받아들이고 각자의 연애에서도 터닝포인트를 맞게 되는 性장 연애물이다.

‘잘 하고 싶어’에서 최재원은 누가 봐도 ‘인기 많은 오빠 스타일’인 카페 리필 알바생 안범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극 중 안범준은 여주인공 반아인(박수아 분)이 짝사랑하는 상대로, 연애도 여자도 너무 잘 아는 인물이다.

최재원은 ‘만인의 연인’ 안범준 역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여심을 자극하는 연애고수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88cm의 훤칠한 키와 남다른 비율, 풋풋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재원은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추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 배우다. 모델 출신으로 먼저 얼굴을 알린 최재원은 최근 웹드라마 ‘알바해봐썸’에서 훈남 알바생 오재원 역을 맡아 공감대 높은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출연 소식만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최재원이 ‘잘 하고 싶어’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잘 하고 싶어’는 오는 10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네이버TV에서 최초 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