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윤사봉 “멋진 배우들과 연기, 행복했던 시간” 종영소감
상태바
‘사생활’ 윤사봉 “멋진 배우들과 연기, 행복했던 시간” 종영소감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11.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활’ 윤사봉, 마지막까지 친근X따뜻 매력 발산...신스틸러 존재감 각인
'사생활'에서 열연하는 윤사봉
'사생활'에서 열연하는 윤사봉

‘사생활’을 통해 인간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배우 윤사봉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윤사봉은 26일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의 종영을 앞두고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작품을 만들어주신 작가님과 감독님, 그리고 따뜻하고 신뢰감을 주는 현장을 만들어 주었던 모든 스태프 여러분의 수고 덕분에 무사히 잘 끝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멋진 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웠다. 좋은 작품에서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사생활’을 사랑해 준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생활’에서 윤사봉은 전직 강력반 형사이자, 현재는 퇴직 후 남편과 돼지갈빗집 운영하는 양인숙으로 분해 열연을 펼쳐왔다. 극 중 양인숙은 과거 차주은(서현 분)이 사기죄로 수사를 받았던 당시 담당 형사로, 그녀가 출소한 이후에도 정신적인 지주가 돼 준 인물이다.

윤사봉은 차주은의 결혼식날 혼주석을 지킬 정도로, 차주은에게 가족보다도 더 가까운 양인숙을 친근한 매력으로 그려내면서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해 왔다. 특히 무뚝뚝한 말투와 표정과는 달리 차주은을 바라보는 눈빛 속 따뜻한 온기를 가득 담아내면서 ‘사행활’의 보는 재미를 더해왔다.

2006년 뮤지컬 ‘넌센스’로 데뷔한 윤사봉은 연극 ‘엘리펀트 송’ 뮤지컬 ‘빨래’ ‘레미제라블’ ‘형제는 용감했다’ 등 무대를 넘어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조선로코-녹두전’ ‘하이바이, 마마’ 등 브라운관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특히 올해 초 ‘하이바이, 마마’에서 하늘의 뜻을 받아 지상의 귀신들을 관리, 감독하는 무당 미동댁으로 분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와의 찰떡 케미는 물론이고, 개성 넘치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의 마음 녹이며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사생활’을 통해 다시 한번 어떤 캐릭터가 주어지든 맛깔나게 소화하는 연기력을 증명한 윤사봉이 오늘(26일) 방송되는 마지막 화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생활’ 최종화는 26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