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어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나온다
상태바
멀티 플레이어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나온다
  • 김홍덕
  • 승인 2020.11.0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0일, 세계축구의날에 공식 출시

211 개 국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Football for Friendship»이 Football for Friendship World 게임이 출시된다.

이 게임은 여러 국가의 사용자들이 국제 팀으로 단결하여 «Football for Friendship» 규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도록 되어있다. 로그인을 하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고 팀을 만들며 팀의 커리어를 관리할 수 있으며 팀의 팬이 되어서 관람석에서 응원도 하게 된다.

Football for Friendship World라는 이 게임 프로그램은 "친구의 연합은 세계 연합이 된다!"라는 슬로건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공식 출시 2 주 전에는 Football for Friendship eWorld Championship이 열릴 예정이다. 여기서에는 100여 개국에서 사는 10-14 세의 젊은 선수들이 32 개의 우정 팀으로 뭉쳐 55 경기를 치르게 되며 챔피언십 결승전이 생중계된다. 이 프로그램의 글로벌 홍보대사는 세계 축구의 전설인 로베르토 카를로스이다.

축구계 역사 최초의 Football for Friendship eWorld Championship 에 참가하고 싶다면 http://participants.footballforfriendship.com/에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우승자는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2021 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티켓을 받게 된다. 

PJSC Gazprom이라는 회사가 만든 이 Football for Friendship 프로그램은 AGT Communication Group이라는 회사를 글로벌 운영자로 선정했다. 

글로벌 출시 날짜는 2020 년 12 월 10 일 (세계 축구의 날)로 예정되어 있다. 초기 등록 사용자들은 무료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100명을 대상으로 장기 무료 사용 프로그램  및 러시아 축구 연합의 축구 용품/유니폼 세트 100 개가 추첨되어 전 세계 어디로든 배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