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개막
상태바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개막
  • 이성수 기자
  • 승인 2020.11.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8일까지 전남 구례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포스터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포스터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가 개막을 알렸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구례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5일부터 8일까지 전남 구례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여자부 개인전(1부/2부) 및 여자천하장사전, 대학부 단체전 및 개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 역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지도자, 심판 등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경기를 개최하기로 했다. 소속팀 관계자 및 선수단 가족 역시 경기장에 출입이 불가능하다. 경기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출입 전 문진표, 출입명단을 작성하고 발열 체크에 협조 해야만 입장 가능하다. 대회장뿐만 아니라 선수 대기실과 임원석을 하루 3회(1회-경기 시작 전, 2회-경기 중간, 3회-경기 종료 후) 소독을 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황경수 대한씨름협회 회장직무대행은 "선수들과 지도자들이 이번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무관중 경기라 많이 아쉽지만 중계를 통해 많은 시청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6일 대학부 개인전 및 단체전부터 8일 여자천하장사 결승까지 스포츠 전문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한씨름협회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는 전 경기를 라이브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