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 개최
상태바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 개최
  • 이연화 기자
  • 승인 2020.11.0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을 지원하고, 남북화해 분위기를 복원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개성공단 재개 염원하는 의미에서 마련
게성공단 웹자보
개성공단 웹자보

남북관계 고착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을 위한 물품 전시·판매전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열린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박근철, 의왕1)은 오는 3일(화) 경기도의회 로비에서 개성공단사업협동조합과 함께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을 연다.

이번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은 개성공단 폐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을 지원하고, 남북화해 분위기를 복원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개성공단 재개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3일(화) 개막식과 함께 시작하는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은 4일(수) 오후 6시까지 열린다.

물품판매전에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이 생산한 속옷세트, 남·여 신발, 생활용품 세트, 양말세트, 참기름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선보인다. 이날 판매되는 물품들은 좋은 품질에 5천원에서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근철 대표의원은 “개성공단사업은 남과 북이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면서 경제사업을 통해 ‘작은 통일’을 이루어갔던 의미있는 곳”이라며 “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우리 입주기업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평화경제와 민족공동체 의식을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