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연극의 해 – 연극 In 인생!
상태바
2020 연극의 해 – 연극 In 인생!
  • 임석순 기자
  • 승인 2020.11.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민간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순수예술분야 연극 공연
연극 '물고기여인' 포스터
연극 '물고기여인' 포스터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2020 연극의 해를 맞이하여 연극 <물고기 여인>을 인천서구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오는 6일 저녁 8시에 선보인다.

<물고기 여인>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민간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순수예술분야 연극 공연이다.

연극 <물고기 여인>은 인공지능이 사람을 대체하는 현시대에서 삶에 대한 본질과 인간의 뒤틀린 욕망을 그려낸 작품이다. 관객에게 물질사회에 대한 성찰과 동시에 주인공 ‘송공’을 통해 현대인의 바쁜 삶에 대한 위로를 전한다.

또한 김광탁 작가 특유의 극을 이끌어가는 치밀한 구성력과 재치 있는 대사 표현들이 관객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그 웃음 뒤에 남겨진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연기 경력 30년 이상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낚시터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무대장치와 조명을 통해 관객들은 극에 몰입할 수 있다.

공연단체인 극단 로얄씨어터는 1987년 명동 삼일로 극장에서 배우 윤여성을 중심으로 창단된 극단이다. 창단 이후 32년 동안 800여명 단원들을 배출하였고, 공연 현장에서 작가, 배우, 연출, 영화감독, 평론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빼미와 고양이>를 시작으로 창작극과 번역극, 청소년 연극 등 현재 162편 이상의 정기공연을 제작 및 진행해왔다.

연극 <물고기 여인>은 전석 1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서로e음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엔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겨울의 문턱 11월, 소공연장에서 따뜻한 연극 한 편을 관람하며 겨울을 맞이해 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