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온라인 컨벤션 개최
상태바
2020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온라인 컨벤션 개최
  • 김의택 기자
  • 승인 2020.10.0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예산업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발전 방안을 논하는 자리다. 올해 처음으로 무예산업페어도 개최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 온라인 컨벤션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 온라인 컨벤션

‘2020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컨벤션’을 10월 29일(목)부터 31일(토)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20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컨벤션은 국내외 무예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무예산업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발전 방안을 논하는 자리다. 올해 처음으로 무예산업페어도 개최한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20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컨벤션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도 가능하다.

제5차 WMC 총회, 제4회 세계 무예리더스포럼, 제6회 국제학술대회 모두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발표 및 토론 등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첫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회 무예산업페어’는 10월 5일(월)부터 무예산업관, 체험관, 이벤트관을 온라인으로 미리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교류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세미나, 비즈니스 상담회를 통해 무예에 관심이 있는 일반 참가자뿐만 아니라, 무예 산업 종사자들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무예 산업관에서는 6개 분야로 나누어, 무예 교육/무예 용품 제조·유통/무예 건강관리/무예 시설장비/무예 서비스/무예 유관기관에 대한 온라인 전시장을 통해 무예 산업 관련 30여 개의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무예체험관의 시범관은 태권도, 우슈, 검도 등 19개의 무예 시범영상을 직접 시청할 수 있으며, 체조관에서는 지난 2019년 WMC가 개발하여 학술연구용역에서 발표한 무예건강체조를 직접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벤트관에서는 ‘마샬아츠 댄스 챌린지(MADC)’, ‘함께 체조해요’, ‘나도 무예스타’ 등을 통해 참가자가 직접 따라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샬아츠 댄스 챌린지 우승자는 WMC, UTS와 IOC등이 개최하는 세계청소년페스티벌의 본선 출전권이 주어진다.

비즈니스 세미나를 진행하여 무예산업 CEO 전문가들과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 비즈니스 상담회를 통해 온라인 파트너링 시스템을 구축 및 화상미팅을 통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여 기업 및 브랜드를 홍보하고 국내외 시장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