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식격투기 단체 MAX FC, 출전 선수 공개모집
상태바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 출전 선수 공개모집
  • 이성수 기자
  • 승인 2020.09.2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터급(-70kg)에서 활동하는 프로 1전/아마추어 전적 5전 이상의 격투기 선수로 나이는 만 18세 이상(2003년 1월 이전 출생)의 남성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

국내 입식격투기 웰터급(70kg) 최강을 가리는 토너먼트를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가 개최한다. 총상금 400만원 규모로 오는 9월 25일(금)까지 출전 선수를 공개모집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격투 스포츠계는 대회가 축소되고 분위기는 많이 위축됐다. 이에 국내 최대 입식격투기 대회사로서 MAX FC가 활력의 불씨를 놓기 위해 8강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대회는 11월 1일 칸 스포츠 본사 특설 링에서 진행된다.

먼저 출전 선수를 공개모집한다. 선발 대상은 웰터급(-70kg)에서 활동하는 프로 1전/아마추어 전적 5전 이상의 격투기 선수로 나이는 만 18세 이상(2003년 1월 이전 출생)의 남성이다. 무에타이, 킥복싱뿐만 아니라, MMA(종합격투기) 및 복싱, 산타 등의 선수들도 신청 가능하다. 룰은 모든 격투기 선수들이 쉽게 입식격투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퍼스트리그 룰(주먹과 발 공격만 가능, 클린치 금지)을 채택했다.

선발 방식은 서류전형으로  MAX FC 홈페이지(maxfc.tv)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총 4명을 선발하며 이들은 MAX FC 추천 선수 4인과 당일 우승자를 가리는 ‘원데이 8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