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BB PRO 리저널 인천 송도 글로벌 캠퍼스 개최
상태바
IFBB PRO 리저널 인천 송도 글로벌 캠퍼스 개최
  • 김사진 기자
  • 승인 2019.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회1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지난 7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 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2019 IFBB PRO 리저널 인천’ 및 ‘머슬&피트니스 모델서치’가 열렸다.

리저널 인천 그랑프리는 머슬앤피트니스 모델서치와 함께하며 1부 : 머슬앤피트니스 모델서치 2부 : 리저널 인천 그랑프리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대회에는 1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특히 비키니 부문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아 인기도를 입증했다. 관중들은 비키니 여신들이 무대에서 화려한 자태를 뽐낼 때마다 큰 환호성을 질러대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이지윤 이 비키니 주니어에서 1위를, 정채아가 비키니 노비스에서 1위를, 최나영이 비키니 오픈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영예의 그랑프리는 최나영에게 돌아갔다.

리저널 비키니 오픈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한 박아름이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대회장을 맡은 임성준씨는 2007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전국체전에 출전해 보디빌딩 부문에서 4위에 입상한 엘리트 체육인 출신이다. 임 대회장은 “‘머슬&피트니스 모델서치’는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회로 대중성이 크다”라며 대회의 성격을 설명했다.

임 대회장은 이어 “‘2019 IFBB PRO 리저널 인천’은 상반기와 하반기에 열리는 파이널 대회의 지역대회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8차례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선수들의 숙원은 프로카드 획득. 하지만 2017년까지 외국의 유명 대회에 출전해야 획득할 수 있었다. 임 대회장은 “홍원기 IFBB 코리아 대표가 고군분투를 해서 지난해부터 한국에서 열리는 IFBB 대회에서도 프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리저널 인천 대회장으로서 선수들이 프로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단체인 IFBB PRO 리그의 대회중 하나이며 한국에서 열리는 리저널 대회를 참가 하여야만 올림피아 아마추어 코리아 대회에 출전권이 주어지며 리저널 인천에서 리저널부분 TOP5 선수는 7월에 28일 열리는 (프로카드 발급) 미스터코리아프로 대회 참가 하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