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서 혈투 격투기 세계타이틀매치 및 2 체급 챔피언대회 개최
상태바
김포서 혈투 격투기 세계타이틀매치 및 2 체급 챔피언대회 개최
  • 이승일 기자
  • 승인 2019.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포시, 제8회 김포시장배 전국격투기선수권 대회-

제8회 김포시장배 전국격투기선수권대회가 6일11시부터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특설링에서 KTK 프로모션/(주)매경애딘/JUTTKOREA 주최로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가 주관하고 IBSPORTS가 주관방송사로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김포시, 김포시의회, 김포시체육회가 후원하며 KTK CHAMPIONSHIP은 한국 최고의 전통 단체, 최대의 공인 격투기브랜드로 국내 무도의 통합 발전을 위해 런칭된 전통이 있는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의 메이저 격투기 대회로  쳬계적 운영시스템과 차별화된 진행을 통해 격투스포츠의 이미지 향상, 풍부한 선수 및 팬 인프라 구축, 격투스포츠 저변 확대와 정착을 이룩하며 격투스포츠를 대한민국의 메이저스포츠로 격상시키고자 제창된 국내 최대의 격투 이벤트 자랑 하고 있는 협회 있다.

현재 국내격투기 관련 방송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KTK 격투브랜드 가치 상승과 정기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발전 성장시키는데 상호협력과 공동주최로 격투스포츠 대중화와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메인이벤트로는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입식 파이터 이성현(닉네임: 로이안 몬스터), 대한민국 헤비급 NO.1 입식파이터 주민기(닉네임 : 토네이도), 대한민국 부산 싸이코핏불스 수장이자 KTK 대표 파이터인 진시준(닉네임 : 싸이코), 일본 WBFK 세계킥복싱 챔피언 이승준(닉네임 : 흑표) 간의 경기가 벌어질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KTK 챔피언쉽 연예인 SNS 홍보대사로는 울랄라세션, 딥플로우 & 넉살, 소울스타, 배우 조태관, 양근석.정홍석.조회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특별 무대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종일 대회장은 "7회 대회에 이어 제8회 김포시장배 전국격투기선수권 대회를 살기 좋은 고장 김포에서 개최되어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밝혔고, 김포시 김두관, 홍철호 국회의원 또한 축사를 보내왔다.

KTK(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 박태규 사무국장은 "올해 협회 40주년을 맞아 여는 대회인만큼 관중들로 하여금 긴장감있고 화끈한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대진에 신경을 많이 썼다" 며 "세계타이틀매치도 리턴매치인 만큼 한눈팔 겨를없이 다이나믹한 경기가 속개될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64kg 라이트급 토너먼트 타이틀전도 타 단체의 현 챔피언 출신들인 만큼 손에 땀을쥐는 경기내용이 될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