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 제주특별자치도 회장 부창우 임명장 수여식
상태바
대한직장인체육회 제주특별자치도 회장 부창우 임명장 수여식
  • 임석순 기자
  • 승인 2020.08.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 및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마련 강조 -
어명수회장이 제주특별자치도 부창우 회장에게 임명패을 전달하고있다.
어명수회장이 제주특별자치도 부창우 회장에게 임명패을 전달하고있다.

대한직장인체육회(회장 어명수)는 2020년 8월 19일(수), 2시 대한직장인체육회 회의실 대한 직장인체육회 제주도회장에 부창우 ㈜가자투어 대표이사를 임명했다.

이날 임명식에는 부창우 대한직장인체육회제주도회장,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회장, 이용제부회장, 김문상사무총장, 이덕유 볼링협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어명수 회장은 직장인체육회는 신임회장 선임에 대하여, 부창우 회장은 현) 제주특별자치도 체육회이사, 현)제주특별자치도 당구연맹회장으로 재임중에 있으면서 직장인체육회의 설립목적에 대한 원활한 수행을 위해 도 체육회와 함께 상생하며 직장 체육을 제도적으로 발전시킬 수 적임자라고 평가했다.
임명식을 마치고 일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제주특별자치도 회장 부창우 임명식 마친 후 인사말에서 국민생활체육회(구 국민생활체육협의회)는 생활체육 진흥과 국민건강 및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및 생활체육 정보를 개발하여 직장인 체육인들에게 보급하고 대한직장인체육회 홈페이지는 직장인으로생활체육 및 전문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각종 프로그램, 종목 등을 소개하고 각종 대내․ 외 대회정보를 제공하고 체육과학연구원은 체육과학종합연구기관으로서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 등 국민체육진흥을 위한 정책 제안, 연구 그리고 주요 사업자료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체육 유관기관 정보망의 포털사이트로서 스포츠코리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자신의 포부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