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e한우리봉사회 종로지회 고재방 회장 임명식 개최
상태바
(사)e한우리봉사회 종로지회 고재방 회장 임명식 개최
  • 조명순 기자
  • 승인 2020.08.2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재방 회장
(좌측).한수미이사장과 (우측)신임 고재방 회장이 임명식을마치고 기념촬영하고있다.

(사)e한우리봉사회(이사장 한수미)는2020년8월14일 오후2시 봉사회 사무실에서 종로지회 고재방 회장 임명식을 거행했다.

임명식에는 (사)한우리봉사회 임원들과 종로지회임원들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e한우리봉사회는 2021년 상반기까지 서울 25개 구 지회를 만들고 하반기에는 전국 17개 시. 도 지회를 만들고 하반기부터는 시. 도 지회를 창설할 계획이다.
 
(사) e한우리봉사회 한수미 이사장은 종로지회를 시작으로 전국에서 취약계층 청소년 및 노인복지에 더욱 활기차게 봉사 활동을 전개해 나갈것을 다짐하였다.
 
종로지회 신임 고재방 회장은 남모르게 해오던 봉사 활동이 지역에 알려지면서 (사) e한우리봉사회에 참여하게 됐고, 전 장애인 회장을 거쳐 현재 종로지회 신임 고재방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3년전 협의체 회원들과 십시일반으로 모금 활동으로 모금한 돈을 모아 독거노인들에 전달하고  최근에는 코로나19 때문에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해 상인회원들과 성금을 모아 전달했다.
 
이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고재방 회장은 그의 남다른 열정과 적극성은 상인회에서도 발휘하고 있다. 이웃들과 함께 매월 첫 주 월요일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고, 어두운 거리를 밝히기 위한 LED 가로등 조성, 벽화 및 꽃길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어쩌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하는 일이 이제는 제 일상의 한 부분이 됐네요. 우리 사회가 서로 돕고 나누는 풍토가 많이 조성됐으면 하는 희망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