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개최
상태바
서울 강서구,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개최
  • 고태성 기자
  • 승인 2020.08.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지도자들이 촬영한 7개의 미션 영상을 보고 지도자의 기록을 뛰어 넘는 영상을 촬영해서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리는 온라인 프로그램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포스터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포스터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를 개최한다.
 

일명 ‘나.잘.나’는 청소년지도자들이 촬영한 7개의 미션 영상을 보고 지도자의 기록을 뛰어 넘는 영상을 촬영해서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리는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7개의 미션은 카트라이더 게임, 축구공 볼 트래핑, 줄넘기 2단 뛰기, 젓가락으로 콩 옮기기, 컴퓨터 타자치기, 블록 쌓기 계산 빨리하기, 로 강서구청소년회관 페이스북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14세(2007년생) 이상 19세(2002년생) 이하의 대한민국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강서청소년회관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참가하고 싶은 종목1개를 선택한 후 강서청소년회관 홈페이지(http://www.gs-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받아 이메일(gs-youth@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청소년지도자의 기록을 넘긴 영상을 촬영하여 개인 페이스북에 강서구, 강서구청소년회관 등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1차 미션 챌린지는 오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1차 미션 우승자는 2차 미션 챌린지의 주인공이 되어 본인이 미션의 주인공이 된다. 1차 미션 우승자가 본인이 자신 있는 새로운 미션을 정해 미션 영상을 게시해 2차 미션 챌린지로 이어진다. 1차에 우승하지 못한 청소년들은 2차 미션 챌린지에서도 도전할 수 있다. 2차 미션 챌린지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자 상품은 도서문화상품권 5만 원권이며 얼리버드상(최초 신청자)과 인싸상(좋아요 최다 득표)도 각 1명씩 뽑을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놀거리가 줄어든 청소년들이 온라인으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새로운 놀이 문화를 한껏 즐기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