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루키' 이정준 '카이로스' 캐스팅
상태바
'차세대 루키' 이정준 '카이로스' 캐스팅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07.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정준, MBC '카이로스' 과거 서진 役 캐스팅 …신성록 아역 활약
배우 이정준
배우 이정준

배우 이정준이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신성록의 어린시절을 연기한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신구 등 탄탄한 배우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정준은 ‘카이로스’에서 성공만을 바라며 노력한 결과 최연소 이사가 된 서진의 과거를 연기하며 신성록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서진은 승승장구하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모든 것을 잃게 되는 비극을 겪은 후, 불행을 다시 되돌리기 위해 과거에 살고 있는 애리와 소통하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이정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천명고 학생 김형규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신예다.
 
누적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서는 말수는 적지만 다정하고 어른스러운 ‘야구부 유망주’ 최승현으로 분해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눈빛과 달콤한 꿀 보이스로 여심을 흔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모두 겸비한 유망주 이정준이 ‘카이로스’에서 어떤 연기로 서진의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이로스’는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