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시산제 성황리 개최
상태바
사단법인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시산제 성황리 개최
  • 이성수 기자
  • 승인 2020.06.0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회장 어명수 회원 모두가 건강한 체력 유지 강조 -

사단법인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2020년 산악회 시산제 5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관악산에서 한해의 안전산행을 기원하고 먼저 간 산우들을 추모하는 제사 의식과 아울러 전국에 심각한 코로나 19 모든 가정의 평온 기원하고 시산제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회장 강건식은 인사말에서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산악회 시산제를 맞이해 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성원으로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시산제 행사 준비에 노심초사 수고가 많으신 집행부 임원들께 거듭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시산제는 매년 3월이면 모든 산악인이 올해 한해도 우리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산악회가 아무 사고 없이 무사하게 안전산행을 할 수 있도록 산신령님께 기원하는 안전기원제로서 여러분의 개개인 또는 가족의 안전도 함께 염원하는 마음 가짐를허무로서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산악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나날이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에 의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대한직장인체육회 회장 어명수 회원 45명 참가한 자리에서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관심은 우리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산악회가 끝없이 발전할 수 있는 하나의 큰 힘이 될 것이며 항상 초심을 잃지 마시고 늘 변함없이 사랑을 주신다면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 산악회는 물론 회원 모두가 함께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삶이 이어지리라 믿습니다.

끝으로 오늘 시산제를 맞이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깃들어 올해 한해 무사하고 웃음이 넘치는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며 인사말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