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콘서트 온라인 무료 공개
상태바
박진영 콘서트 온라인 무료 공개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05.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의 피날레 공연으로, 지난해 12월 31일 진행한 콘서트에서 박진영이 선사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
온라인으로 방영되는 박진영 콘서트
온라인으로 방영되는 박진영 콘서트

가수 박진영이 지난해 진행한 연말 콘서트 '박진영 NO.1 X 50'(넘버원 피프티)가 팬들에게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된다. 
 

박진영은 지난 4월 30일 SNS에 '여러분 집에 오래 있으니 너무 답답하고 힘드시죠? 이거 보면서 즐겁게 지내시라고 작년 콘서트 영상을 무료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게 편집한 '날 떠나지마'의 클립을 업로드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브이 라이브(V LIVE), 카카오 TV 계정에 '날 떠나지마', '청혼가' , '너의 뒤에서' 무대의 풀 버전 등 총 4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박진영 콘서트 NO.1 X 50'의 피날레 공연으로, 지난해 12월 31일 진행한 콘서트에서 박진영이 선사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담았으며 이 영상을 시작으로 박진영은 이날 선보인 35개 무대 전체를 온라인에 순차적으로 오픈한다는 결정을 내렸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배경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이들이 해당 영상을 보며 힘을 내길 바라는 마음이 크게 작용했고 또한 팬들과 면대 면으로 소통하기 힘든 시점에서 이러한 언택트(비대면) 콘텐츠가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하는 바람도 내포돼 있다. 
 
영상은 4월 30일을 시작으로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네이버 TV, 브이 라이브, 카카오 TV 채널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박진영이 만들어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주간 차트, 지상파 음악방송 등에서 정상에 오른 노래가 55곡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개최한 공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