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본 어게인' 흩날리는 벚꽃 아래, 장기용X진세연X이수혁의 호흡
상태바
드라마 '본 어게인' 흩날리는 벚꽃 아래, 장기용X진세연X이수혁의 호흡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04.1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서 시작된 운명이 현세에서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 번의 생을 넘나드는 세 남녀의 이야기
20일 첫 방송되는 '본 어게인' 스틸 컷.
20일 첫 방송되는 '본 어게인' 스틸 컷.

오는 20일 첫 방송될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980년대를 살아가는 정하은(진세연 분)과 차형빈(이수혁 분)이 ‘오래된 미래’ 앞 벚꽃을 바라보고 선 모습이 포착됐다. 흩날리는 벚꽃에 취한 정하은의 감상 젖은 얼굴과 그런 그녀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차형빈의 눈빛에 애틋함이 담겨있어 이들의 관계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서점 안에서 책에 눈길을 주고 있는 공지철(장기용 분)은 바깥 두 사람과는 대조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애써 밖에는 관심을 주지 않으려는 듯 책에만 몰두 중인 공지철의 주변엔 쓸쓸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져 연민을 불러일으킨다.

같은 시공간에 있어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정하은, 차형빈, 공지철의 상황은 앞으로 더욱 얽히고설킬 인연의 서막을 암시하고 있다. 벚꽃과 어우러진 세 남녀의 만남은 평화롭고 아름다워서 훗날 닥칠 비극과 더욱 대조를 이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980년 과거에서 시작된 운명이 현세에서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 번의 생을 넘나드는 세 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