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교수 52명, 문진석 천안갑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충남 교수 52명, 문진석 천안갑 후보 지지선언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4.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선언문 발표, “천안발전 비전 제시한 문진석 후보가 적임자”
문진석 후보를 지지선언하는 충남교수들
충남 지역 대학교수 52명이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9일(목) 충남 지역 대학교수 52명이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지지선언 참여 교수들은 지지선언문을 발표하고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들의 정책공약을 검토한 결과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후보가 천안의 원도심과 동부 6개 읍면 발전을 위한 현실성 있고 구체적인 정책공약을 제시하고 있는 적임자라고 판단되어 경제전문가인 문진석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교수들은 “지금은 코로나 19와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모아줘야 할 때”라고 하면서 “천안시의 발전과 천안시민의 행복을 생각한다면 젊은 여당후보인 문진석 후보를 지지하는 것이 시대적 소명이라고 판단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문진석 후보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초대 비서실장을 하면서 도정에 대한 이해가 매우 깊고, 중앙정부 및 충남도와의 소통이 원활하기에 천안발전에 필요한 예산을 확실하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문진석 천안갑 후보는 “천안시민들을 만나면 말이 아닌 행동과 성과를 보여달라고 입을 모아 말씀하신다”며 “중앙정부의 지원, 충남도의 협조를 이끌어내서 발전 예산을 확실하게 확보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분명한 성과를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