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체육회, 코로나19 극복 동참 방역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대구광역시체육회, 코로나19 극복 동참 방역봉사활동 펼쳐.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0.04.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체육지도자 방역봉사와 실내운동 동영상 제작
대구광역시체육회와 8개 구군체육회에서 방역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대구광역시체육회]
대구광역시체육회와 8개 구군체육회에서 방역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대구광역시체육회]

대구광역시체육회 및 8개 구군체육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봉사와 실내운동 동영상 제작에도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대구광역시체육회 및 8개 구군체육회는 코로나19의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체육시설 방역봉사와 체육활동이 어려워진 시민들을 위한 운동 동영상이라고 전했다. 

또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생활체육 지도활동이 중단 되었지만 코로나19 사태를 하루 빨리 극복하고자 생활체육지도자들이 방역봉사를 실시하게 되었으며,수성구체육회(회장 박진우) 생활체육지도자들은 하루라도 빨리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가 체육활동을 통한 활기찬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직접 준비한 장비와 물품으로 화랑공원, 수성구민운동장 등 체육시설물을 꼼꼼히 소독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체육 활동과 시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맨손체조, 스트레칭 등 동영상을 제작해 최소한의 체육활동이 될 수 있도록 하였고, 대구광역시체육회 신재득 사무처장은 “방역 봉사를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실내 운동 동영상 제작으로 시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체육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