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인천본부 – 더 아나벨라 웨딩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상태바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 더 아나벨라 웨딩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0.04.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아나벨라 웨딩홀,‘좋은이웃가게’캠페인 참여 통해 따뜻한 후원 진행
인천본부-더 아나벨라 웨딩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굿네이버스]
인천본부-더 아나벨라 웨딩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굿네이버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정근진)는 지난 31일 더 아나벨라 웨딩홀(대표 이주동)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더 아나벨라 웨딩홀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데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인천 제물포역에 위치한 더 아나벨라 웨딩홀은 인천웨딩홀 중 5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건물로 오리지널 단독홀과 단독 연회장을 운영 중이며,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더 아나벨라 웨딩홀 이주동 대표는“웨딩홀을 지역 사회에 오픈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며, 이런 게 나눔의 기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최근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눔에 동참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되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도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근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함께 나눔을 실행해주신‘더 아나벨라 웨딩홀’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동과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의 필요를 채워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기업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인천 지역 내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및 매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