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7, '미스터트롯'의 후속작 '사랑의 콜센타' 출연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7, '미스터트롯'의 후속작 '사랑의 콜센타' 출연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04.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 시청자가 신청하는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 함께 해
미스터트롯, TOP7주인공들
미스터트롯, TOP7주인공들

전국민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미스터트롯' TOP7은 그 첫 행보로 '미스터트롯'의 후속작 '사랑의 콜센타'에 다시 모여 직접 시청자와 소통을 하며 위로와 희망을 전했다.

2일 오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TOP7의 종영 인터뷰와 후속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를 방송했다.  

이날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전원이 참석해서 시청자가 신청하는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TOP7은 먼저 '미스터트롯' 이후 근황을 묻는 말에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다"라고 입을 모았다.

최근 종영한 '미스터트롯'은 종합편성채널을 넘어 지상파에까지 영향력을 드리우며 기록의 역사를 쓴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3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35.7%(닐슨코리아 제공/유료가구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하지만 최종회 방송에서 773만 표에 달하는 실시간 문자투표를 제시간에 집계하지 못해 우승자 발표를 미루는 초유의 방송사고도 나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