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을 박상혁후보, 이낙연TV 출연
상태바
김포을 박상혁후보, 이낙연TV 출연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0.03.1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낙연 전총리 “박상혁은 입법 사법 행정을 두루 경험한 실력 있는 인재”
[이낙연TV] 프로그램 포스터
[이낙연TV] 프로그램 포스터

김포시(을) 박상혁 국회의원 후보가 유튜브 이낙연TV ‘이낙연의 봄편지’에 출연했다.

박상혁 후보는 청와대 행정관 출신 변호사로 인사수석실 근무 당시 국무총리실을 담당하며 이낙연 전총리와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낙연 전총리의 첫 질문은 ‘지역에 대한 소개와 출마자 본인의 지역성’에 관한 것이었다.
 
박상혁 후보는 “김포는 젊은 도시, 한국사회의 미래”라며 김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지역성에 대해서는 “김포평야에서 자라기도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젊은 도시 김포에 필요한 젊고 유능한 사람이라는 것”이라며 “신도시 유일의 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하며 많은 시민들과 만나왔고, 지역의 문제를 가장 효과적으로 풀어낼 사람이라는 것이 저의 지역성”이라고 답했다.
 
의정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산업통상자원중기벤처위원회에서 활동하며 김포의 뿌리산업을 살리는 한편, 신도시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길을 보장하기 위해 ‘통학안전법’을 입법할 계획이다”라며 그간 준비해 왔던 정책들에 대해 자신 있게 답했다.
 
이낙연 전총리는 박상혁 후보에 대해 “입법 사법 행정 모두를 경험한 실력 있는 인재”라며 “김포의 발전과 한국사회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는 이수진 후보(동작을), 박성준 후보(중성동을)가 함께 출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