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 오늘(9일) 컴백…신보 ‘IT’z ME’ 커버 이미지 공개
상태바
걸그룹 ITZY, 오늘(9일) 컴백…신보 ‘IT’z ME’ 커버 이미지 공개
  • 김재성 기자
  • 승인 2020.03.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5인 5색 개성을 살린 뮤직비디오에도 기대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하는 그룹 ITZY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하는 그룹 ITZY

걸그룹 ITZY(있지)가 오늘(9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한다.

ITZY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하이틴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 곡명 ‘WANNABE’(워너비)처럼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갖춘 1020세대의 관심을 불러모으며 이번 컴백의 변신 포인트에 대해 “류진의 비주얼 변화가 가장 눈에 띈다.
 
우선 머리색을 분홍색에서 파란색으로 바꿨는데, 신곡의 느낌이 잘 살아있다. 또 뮤직비디오에서 표정 연기가 정말 멋있다”고 전했다.
 
‘WANNABE’는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5인 5색 개성을 살린 뮤직비디오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는 가운데, 활동곡의 뮤직비디오 모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긴 ITZY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댄스 브레이크는 최고의 킬링 파트로 알려졌다.
 
멤버들은 “다섯 명이 완성한 칼군무가 큰 에너지를 낸다고 생각해 평소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습한다. 이번에도 고개와 시선, 느낌, 속도까지 정확하게 맞추기 위해 디테일에 집중하면서 댄스 브레이크 장면을 촬영했다”고 예고했다.
 
한편, ITZY는 오늘 오후 6시 신보 ‘IT’z ME’를 발표한다.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전 세계에 생중계하고, 타이틀곡 ‘WANNABE’와 수록곡 ‘24HRS’(24아워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