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 이행 ‘순항’
상태바
강진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 이행 ‘순항’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0.01.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대 분야 40개 세부사업 추진상황 점검
​지난 2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점검회의’가 열렸다.​
​지난 2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점검회의’가 열렸다.​

강진군이 지난 2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열고 그동안 추진실적과 향후계획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일자리 창출을 통한 소득증대 및 인구유입, 농·림·축·수산업 고부가가치산업 육성, 상·공업 적극육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문화예술을 접목한 관광산업 육성, 더불어 함께 사는 복지공동체 실현, 주요 기반시설 확충으로 지역간 균형발전 유도, 지역주민과 적극적인 소통행정 실현 등 7대 분야 40개 사업별 진행 경과의 면밀한 분석을 통해 군민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전략적인 목표 달성 방안들이 논의됐다.
 
1월 현재 강진군의 공약 전체 이행률은 56%로 40개 공약 가운데 강진산단 적극적인 투자유치로 임기 내 분양 완료, 군내버스 모든 노선요금 1천원으로 인하, 군수 관사 폐지 후 군민에게 환원 등 3개 사업이 완료됐다. 계속 추진 중인 사업이 7개, 나머지 30개 사업도 정상 추진 중에 있다.
 
이승옥 군수는 “공약은 군정의 주인인 군민들에게 하는 약속인 만큼 반드시 이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공약사업 추진 100% 달성에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공약 이행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홈페이지에 관련내용을 공개해 군민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