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5팀, 증평1팀, 괴산 4팀 등 총 10팀 참가
충북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일 ‘2024 괴산고추축제 우리가족 고추요리 경연대회’를 열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괴산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주관했다.
대회 전, 전국 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각 230여 개소 등에 홍보를 진행해, 많은 청소년 가족이 괴산 고추 축제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대회에는 청주 5팀, 증평1팀, 괴산 4팀 등 총 10팀이 참가해, 고추를 재료로 한 다채로운 고추요리를 선보였다.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대상 4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20만 원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이 다 같이 축제를 즐길 기회를 제공했으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다.
유현 센터장은 “뜨거운 열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한 아동·청소년들이 아름다운 추억의 한 장면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청소년이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개인상담, 집단상담,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 등 괴산군 청소년과 청소년 가족의 행복을 위한 상담 및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생활체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