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모델들이 지난 13일 요즘 뜨겁게 떠오르는 서울 용산의 카페슈스 파티공간에서 제1기 수료식 패션쇼로 그 서막을 알렸다.
이날 수료식 패션쇼는 기존 T자 무대가 아닌 카페 공간에서 오트 쿠튀르 방식으로 패션쇼를 진행하여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케이나우 모델들의 가족 및 지인들이 시니어모델들과 한자리에 모여 중년의 모델 워킹을 통해 새로운 꿈을 찾고 활력을 얻은 시니어모델들에게 큰 응원을 보냈다.
이어 펼쳐진 KMA 대전지회(한국모델협회 이운우 지회장) 모델들의 축하 패션쇼로 행사장의 활기를 더했다.
이번 시니어모델 패션쇼는 3개월의 과정을 수료한 시니어모델이 12주 동안 노력해 준비한 무대로 건강한 삶의 에너지와 당당한 워킹으로 열정적인 런웨이 무대를 선보였다.
박수빈(K-NOW) 대표는 “제1기 수료식을 통해 늘 정성과 사랑으로 워킹 지도하는 슈퍼모델 양은영 교수님께 감사드리며 케이나우모델 1기 최은미 선생님을 비롯한 1기 모델들에게도 지금까지 열정과 사랑으로 함께해 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케이나우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케이나우 모델이 주최하고 카페슈스의 새롭게 오픈한 파티 공간과 패션tv, BRD, 닥터 에르제, 바디 디자인, 미소미, 미남 보쌈, 한국모델협회가 후원했으며, 케이나우 모델은 KMA한국모델협회,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BRD와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맺고 추후 모델산업 발전과 활동을 위한 구체적인 일들을 함께 계획하고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