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모가정에 꿈과 희망의 ... 쌀 전달
상태바
한부모가정에 꿈과 희망의 ... 쌀 전달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6.15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제주대학교 공동 제주도 애월읍에 쌀을 전달 했다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회장은 6월 14일(금) 제주도 애월읍사무소를 방문하여 한부모가정을 위한 쌀 90포 와 함께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쌀 은 지난 6월 4일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와 제주대학교 에서 주최한 ‘제주미래리더육성 기금마련 자선골프대회’ 에 후원 상품으로 뜻깊은 곳에 쓰이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애월읍 김창종 부읍장 및 직원,제주대학교 김정훈 교수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 정다은 부회장 이 함께 했다.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은 "협회는 매년 전국 한부모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쌀을 전달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생활 골프를 통해 사회 소외계층 돕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 김창종 부읍장은 "애월읍 한부모가정에 쌀 과 함께 꿈과 희망을 전달해 주신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와 제주대학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나눔의 활동이 지역 사회를 살기 좋은 곳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든든한 초석이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사)대한생활체육회 산하 종목별 단체로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의 단체로 구성되었으며,  배철훈 회장을 주축으로 전국 대회, 리그전 등 다양한 대회 개최는 물론 골프와 관련된 인프라 구축에 전국에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