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 e-sports협회장 임명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 e-sports협회장 임명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6.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틸레아코리아 e-sports협회장에 임명장 전달

 

대한생활체육회는 6월 13일 (목)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소재 대한생활체육회 본사사무실에서 홍광표 ㈜틸레아코리아 전무이사를 e-sports 협회장으로 임명장 전달식을 거행했다. 
 
㈜틸레아코리아는 최신 기술의 이중공기층 에어돔 제조 생산업체로 가장 오래된 역사와 신뢰하는 업체이며, 에어돔은 미세먼지, 불볕더위 및 혹한 등의 외부 환경과 관계없이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경기시설로 유럽 및 미주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홍광표 회장(틸레아코리아 전무이사)은 “대한민국 게임인들의 상생방안을 모색해 e-sports협회가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협회의 재정자립도를 높이는 방안을 강구하는 한편 실업팀 창단을 우선시하여 우수선수 발굴 및 실업팀 육성에 주력해 전력 향상을 도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체육회에서 김균식 총재는 "생활체육회의 다양한 종목별 단체장 임명은 전국의 생활체육인들의 여가 활동에도 4차산업의 변화가 체육계의 다양한 종목을 탄생시켜 고정 관념을 혁신하는 새로운 e-sports 종목이 있다면 다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한생활체육회가 국내의 2대 체육회로서, 생활체육인을 위한 특화된 스포츠 종목 발굴에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