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 승마협회 전 경기도승마협회장 ‘김의종 영입
상태바
대한직장인체육회 승마협회 전 경기도승마협회장 ‘김의종 영입
  • 김성진
  • 승인 2018.09.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좌측)과 김의종 대한직장인체육회 승마협회 신임 회장<사진=대한직장인체육회>

대한직장인체육회(회장 어명수)가  17일 오후15시에 직장인체육회 사무실에서 전 경기도승마협회장을 지낸 승마 엘리트선수 출신인 ‘김의종’ 회장을 산하단체인 승마협회의 회장으로 영입했다.

김의종 대한직장인체육회 승마협회 신임 회장은 대한승마협회 이사와 경기도승마협회 회장, 경기도 승마선수단 총감독 등을 역임한 대한승마협회 정통엘리트 승마 선수 출신이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은 "직장인체육회의 다양한 종목별 단체장 임명은 전국의 직장인들의 여가활동에도 4차 산업의 변화가 체육계의 다양한 종목을 탄생시켜 고정 관념을 혁신하는 새로운 스포츠종목이 있다면 다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라며, "대한직장인체육회가 국내의 3대 체육회로서 근로자를 위한 특화된 스포츠종목 발굴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의종 회장(경남승마훈련원 원장)은 “대한민국 승마인들의 상생방안을 모색해 승마협회가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협회의 재정자립도를 높이는 방안을 강구하는 한편 실업팀 창단을 우선시 하여 우수선수 발굴 및 실업팀 육성에 주력해 전력향상을 도모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