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7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개최
  • 신명섭 기자
  • 승인 2024.05.2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서구리틀야구단, 시흥리틀야구단, 오산리틀야구단 등 8개 팀 승리해 8강에 진출
‘제7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제7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제7회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8강 진출 팀이 확정됐다.

화성드림파크에서 23일 열린 화성시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16강전에서 화성서부리틀야구단를 비롯해 인천서구리틀야구단, 시흥리틀야구단, 오산리틀야구단, 청주서원리틀야구단, 광명리틀야구단, 평택리틀야구단, 하남제일리틀야구단 등 8개 팀이 승리해 8강에 진출했다.

이날 1구장에서 열린 첫 경기에선 화성서부와 남양주시가 맞대결을 펼쳐 접전 끝에 화성서부가 3대2 역전승을 거뒀다.

선취점은 남양주시가 뽑았다.

1회 말 2아웃 상황 볼넷으로 1루로 간 3번 타자 장호연이 도루에 성공하며 2루로 진루했고, 4번 타자 한태규가 좌익수와 중견수를 가르는 2루타로 1점을 거뒀다.

추격에 나선 화성서부는 3회 초 선두타자 오윤찬이 1루타를 치며 베이스를 채우자 번트작전으로 주자를 2루로 보냈다.

이어진 공격 찬스에서 3루 도루에 성공한 화성서부는 이예담의 안타로 1점을 올려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남양주는 동점을 맞자 이어진 공격기회에서 달아나는 점수를 뽑으며 다시 앞서갔다.

몸에 맞는 공으로 진루한 석주원이 연달아 도루에 성공하며 3루까지 진출했고, 다음 타자가 2루수 정면으로 아웃되는 사이 홈으로 들어오며 추가점을 뽑았다.

4회 나란히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한 두 팀의 승부는 화성서부가 5회와 6회 연달아 득점을 올리며 결정됐다.

5회 초 화성서부는 두 번째 타자 오윤찬이 2루수 송구 실책으로 1루로 향했고, 이어진 타자의 번트로 1, 2루를 채웠고 이어진 공격에서 투수의 폭투가 나오면서 3루 주자가 홈으로 들어오며 1점을 획득, 동점을 만들었다.

5회 말 남양주의 공격을 무실점으로 막은 화성서부는 6회 초 2아웃에서 김도현이 좌익수 앞 안타로 1루를 채웠고 다음 타자가 우익수 앞 1타점을 때리며 역전에 성공했다.

화성서부는 이어진 남양주시의 공격 상황을 막아내며 승리를 굳혔다.

이와 함께 이날 오후 6시 2구장에서 펼쳐진 화성시 A팀과 광명시 간 경기에선 광명시가 5대 4로 승리했다.

2회까지 팽팽하게 유지되던 균형을 먼저 깬 쪽은 광명시였다.

광명시는 3회 말 선두타자가 볼넷으로 1루로 나간 상황에서 화성시 A팀 투수의 연이은 폭투와 송구 실책으로 2점을 뽑았다.

이어진 4회 초 1아웃 1, 2루에서 화성시 A팀은 이한종의 2타점 3루타에 힘입어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에 광명시는 5회 말 1아웃 만루상황에서 화성시A팀 투수의 폭투를 기회로 재차 2점을 획득하며 다시 점수를 벌렸다.

6회 광명시는 화성시 A팀에게 연달아 안타를 내주며 동점을 허용, 위기를 맞았으나 6회 말 팀의 1번 타자 김민준의 끝내기 안타가 터지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