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개설...1기생 모집
상태바
동국대,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개설...1기생 모집
  • 이낙용기자
  • 승인 2024.05.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철수 운영교수를 비롯한 최고의 교수진 참여
동국대,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모집 포스터
동국대,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모집 포스터

동국대 경찰사법대학원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를 지도할 수 있는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을 개설하고 1기생을 모집한다.

파크골프 인기가 급상승하는 요즘 동국대 경찰사법대학원은 실습 위주로 열리는  ‘제1기 파크골프 최고위 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지도자 과정은 이론과 실기수업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는 5월 25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론 수업이 있으며, 26일과 다음 달 1~2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근 구장에서 실기 수업을 진행될 예정이다.

지도자 과정 수료자는 동국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파크골프지도자 2급 자격증을 받는다.

지도자 과정 총괄책임교수인 신봉태 경영학 박사는 미국골프지도자연맹(USGTF) 프로 자격과 함께 파크골프지도자 2급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다.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강철수 운영교수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 강철수 운영교수

파크골프 지도자 과정은 강철수 운영교수, 권대현 초빙교수, 조정혜 책임교수, 김제규, 박정용, 남연아 지도교수가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경찰사법대학원 파크골프 최고위과정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원서는 오는 24일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경찰사법대학원 파크골프 최고위과정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파크골프는 공원(파크)과 골프가 결합한 생활체육으로 1983년 일본 북해도에서 공원 활성화방안 중 하나로 창안됐었고 공원에서 나무로 된 클럽을 이용해 공을 쳐 잔디 위의 홀에 넣는 운동이며, 여러 종류의 금속제 클럽을 사용하는 골프와는 달리 하나의 목제 클럽만을 사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