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 개최
상태바
‘2024 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5.1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호수요정 5형제’ ‘스탬프 투어’,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개막식
개막식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호수길축제위원회(위원장 김철수)가 주관하고, K-water 횡성원주권지사가 후원하는 ‘2024 제5회 횡성호수길 축제’가 5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12일까지 3일간 횡성호수길 제5구간과 망향의 동산 일원에서 열린다.

5월 10일 10시 30분 주민 걷기 행사로 시작하는 축제에는 ‘횡성호수요정 5형제’ ‘스탬프 투어’,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호수길을 걸으며 즐기는 호수길 버스킹을 비롯한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10일 18시 개막식에는 문희옥, 허찬미 등이 출연하는 LG헬로비전 영서방송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개막식
개막식

특히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는 ‘횡성호수길 축제 걷기 패키지’(1인 10,000원)는 소풍 방석을 포함한 기념품과 축제 쿠폰이 제공되어 패키지 구매자들이 출제를 즐길 수 있게 하며, 방문객들의 소비를 유도하여 인근 지역의 경기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횡성호수길 축제 걷기 패키지’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행사장 내 패키지 라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철수 축제위원장은 “축제 개막을 위해 갑천면 기관과 주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아름다운 횡성호수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축제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따뜻한 봄을 함께 만끽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호재 갑천면장은 “올해 축제는 ‘찬란한 윤슬 따라, 5월의 봄을 걷다.’을 완벽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호수의 물결에 비친 아름다운 햇살을 따라 걸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