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5월 4일 개막전 개최
상태바
김포FC, 5월 4일 개막전 개최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4.05.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포의 개막전 상대는 부천
김포FC 개막전 포스터
김포FC 개막전 포스터

프로 진출 2년만에 1부 리그 승격에 도전하며 전국적 돌풍을 일으켰던 김포FC가 5월 4일 개막전을 개최한다.

김포FC는 홈경기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화려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즌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김포시장의 개막 선언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2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포의 개막전 상대는 부천이다.

김포의 고정운 감독은 ‘홈 개막전에서 패배는 없다’라는 각오로 경기를 준비 중이다. 김포가 홈 개막전에서 3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진입에 성공할지 많은 팬들은 기대가 크다.

김포FC는 지난 시즌 3위를 차지하며 믿기지 않는 성적을 거둬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관중석을 확장하고, 경기 시야를 방해했던 조명탑을 경기장 밖으로 이전하고 화장실을 신설하는 등의 개선 공사를 진행하여 팬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소속 홈경기장인 김포솔터축구장의 개선 공사로 인해 이번 시즌은 3월 9일 개막 이후 8경기째 원정 경기만 치러온 김포FC가, 드디어 홈 개막을 앞두고 있다.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경기장을 개선하고 있다.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행복할 수 있게끔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개막전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내내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경기장을 찾아 가족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