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냉감의류로 여름 승부건다
상태바
노스페이스, 냉감의류로 여름 승부건다
  • 김홍덕 외신기자
  • 승인 2024.04.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의류’ 신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자외선 차단,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반팔티, 쇼츠, 카고 팬츠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시원하고 쾌적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 냉감 재킷’ 한 벌로 이른 무더위는 물론 큰 일교차까지 완벽 대비

요즘같이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고, 이른 무더위가 기승인 날씨에는 냉감 재킷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스 데이 테크 재킷’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앞면 사선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해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과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니트 원단을 적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 슬레이트 카키, 아이스 그레이 및 샌드 쉘 등 4종이다.

‘아이스 런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에 발수 가공 처리를 더 해 변덕스러운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후디형 집업 재킷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포티하게 활용하기 좋고,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킨 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심플한 블랙부터 화사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보리,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블루 및 아보카도 등 5종이다.

◇ 시원함과 쾌적함이 무기인 ‘냉감 셋업’이 올 여름 대세

‘아이스 데이 테크 반팔티’는 접촉 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냉감 우븐 원단을 적용한 루즈핏 스타일의 티셔츠로 다양한 하의와 매칭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아이스 그레이, 샌드 셸 및 페일 핑크 등 5종이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 데이 테크 쇼츠’와 셋업으로 코디하면 산뜻한 여름철 꾸안꾸룩, 데일리룩 등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아이스 런 후드 아노락’은 시원한 터치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후드 일체형 티셔츠다. 발수 가공 처리로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스 데이 테크 시리즈’와 ‘아이스 런 시리즈’ 모두 재킷, 반팔, 아노락, 조거 팬츠, 쇼츠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셋업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