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댄스포츠생활체육협회장 전준영 임명식
상태바
사교댄스포츠생활체육협회장 전준영 임명식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4.08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생활체육협회장 신점숙 임명장 수여...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 (좌측)김균식 총제 과 대한생활체육사교댄스스포츠(우측) 전준영 회장 임명식을 미치고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 (좌측)김균식 총재 과 대한생활체육사교댄스스포츠(우측) 전준영 회장 임명식을 미치고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 총제)는 지난 2024년 4월 5일(금) 17:00 서울 영등포구 대한생활체육회 본관에서 대한생활체육사교댄스스포츠(전준영 회장) 및 대한생활체육도미노협 (신점숙회장)을 임명 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 현재 46개 종목별 단체와 전국 17개 시,도 광역별로, 250만 명의 회원의 스포츠를 통한 교류 및 각종 스포츠클럽 활동을 지원 육성하고 좀 더 나아가 국민건강복지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구성되 있으며 2023년 11월 5일 세계 생활체육 연맹(180개국 가입)에 승인되었으며, 세계 스포츠 외교를 활발하게 펼치고 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초대 대한생활 사교댄스 스포츠협회 임명받은 전준영 회장은 현재 한국사교댄스연맹 총회장이며, 한국문화 체육총연합회 회장으로 생활체육 발전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 와 도미노협회 신점숙 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 와 도미노협회 신점숙 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떠한 대한생활체육도미노협회 신점숙 회장은 현재 TBN 라디오 방송리포트 이며, 티브로이드 한빛TV방송 구성작가 활동 하고 있다. 

최근 전준영 회장은 전국에서는 사교댄스 스포츠 생활체육 문화 확산으로 전국의 국민이 각지에서 사교댄스 스포츠 경기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 건강에 초점을 맞춰  전국 사교댄스 스포츠 생활체육회의 조직을 탄탄하게 편성할 수 있도록 추진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한 생활체육 도미노협회 신점숙 회장은 전국 생활체육인들이 건강 생활을 실천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각 지역의 생활체육 도미노협회를 전파하고 전국 국민의 활력 넘치는 삶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생활체육 도미노협회가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